QnA]]> <![CDATA[락타이클럽 > QnA]]> QnA]]> QnA http://rakthaiclub.com 제공, All rights reserved.]]> Thu, 28 May 2020 21:56:25 Thu, 28 May 2020 21:56:25 <![CDATA[방콕여행시 추천장소, 방콕여행 조언 ]]>


1. 방콕 4박 5일 여행시 추천장소

 

유흥- 하드한 곳( 수쿰빗소이 4 나나플라자, 수쿰빗소이 25 소이카우보이, 실롬 팟퐁)

          클럽(랏차다 클럽거리 RCA 수많은 클럽들이 위치한 곳, 수쿰빗 통러의 클럽들)

 

쇼핑몰- 방콕의 명동인 시암스퀘어의 시암파라곤, 마분콩 쇼핑몰, 수쿰빗 아속 터미널21쇼핑몰

 

야시장- 아시아 티크 야시장, 실롬팟퐁 짝퉁 야시장

 

관광지- 왕궁,사원,

 

1일 투어- 담넌사두억 수상시장 오전 투어, 위험한 기찻길시장+암퍼와 수상시장 오후 투어

 

뷰포인트- 바이욕 스카이 호텔 뷰포인트, 시로코바

 

맛집- 시암스퀘어 시암파라곤 백화점 입구 맞은 편 건물 시암스퀘어원 빌딩의 솜분시푸드,

         아니면 플런칫역 지상철역 옆 센트럴 엠버시쇼핑몰 5층 솜분 시푸드

 

         mk수키(체인적으로 대부분 백화점,쇼핑몰에 입점, 태국식 샤부샤부)

 

그외- 디너 크루즈, 시암니라밋쇼, 칼립소쇼

 

2. 항공권- 에어아시아, 진에어등등 저가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저렴하게 예약

 

3.호텔- 수쿰빗 아속, 시암스퀘어 지역의 1박당 2인1실 조식부페 제공호텔 5-6만원짜리 추천

             르페닉스 수쿰빗소이 11, 마블 수쿰빗소이 22, 킹스톤 스윗 소이 15, 유수쿰빗15등 추천

 

4. 미터택시- 공항에서는 미터택시 탈 때 시내까지는 미터기로 대략 300밧이상은 나오지 않는다고

                   생각하면 맞습니다. 미터기로 300밧이상 나오면 무엇인가 문제가 있습니다.

 

  일반 거리에서 택시 탈 때에는 항상 멈춰서 있는 택시가 아닌 지나가는 택시를 이용하시고요

 타기 전에 미터택시인지 반드시 물어 보세요 간단히 "미터택시? "하면 됩니다.

 

 유흥가에서는 삐끼따라가면 바가자 당하고요.

]]>
Tue, 7 Apr 2015 19:13:53
<![CDATA[방콕여행 질문좀요 ]]>
방콕여행 질문좀요


24살 남자 4명이서 100만원씩들고 방콕으로 4박5일 여행가려고합니다만 방콕에 대하여
문외한이기 때문에 정보를좀 얻고싶어서 질문을 합니다 어디어디를 가야 알차게 여행을할수있을지... 가격은 어떤지 택시를 탈경우 사기같은건 어떻게 대쳐해야하는지등 방콕을 다녀오신분들 팁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또한 젊은 친구들이다 보니 술마시는것도 좋아하고 노는거 좋아합니다 재미있게 놀수있는 도시의장소 등도 알려주세욤


]]>
Tue, 7 Apr 2015 19:12:45
<![CDATA[파타야 신혼여행의 장단점 ]]>



파타야는 신혼여행갈만 합니다. 특히 신혼여행 비용을 절약하고 싶을 경우 추천하기 좋습니다.

방콕에서 차로 2시간 거리에 있기 때문에 이동하기 비교적 쉽습니다.

 

1. 파타야 신혼여행 장점

 

- 비용을 아낄 수 있다.

- 유흥하기에 최적인 환경을 가지고 있다

-충분한 호텔,레스토랑,바, 스파, 마사지, 쇼핑몰등등의 시설이 있다

-파타야 여행을 도와주는 한국인 여행사들이 많다.

- 해변지역이라 휴양지 분위기가 난다

-한식당이 많아 식사에 대한 어려움이 없다

- 농녹빌리지. 수상시장, 산호섬등 즐길 것이 많다

 

2. 파타야 신혼여행 단점

- 풀빌라와 같은 신혼여행객들을 위한 숙소가 부족하다

- 유흥적인 요소가 강하다

- 물이 맑지 않다

-  아름다운자연환경이라 할만한 요소가 부족하다

]]>
Tue, 7 Apr 2015 19:07:56
<![CDATA[태국파타야로 신혼여행가려고하는데요]]>


11월에 결혼하는 예신입니다.

해외여행 완전 초짜입니다.. 예랑이두요~~

신혼여행  태국 파타야로 저렴하게 가려구하는데.

파타야 신혼여행 갈만 할까요???

파타야 장단점도 알고 싶은데요~ 답변 부탁드려요

]]>
Tue, 7 Apr 2015 19:06:42
<![CDATA[방콕여행중 운전기사가 물품도난시 어떻게해야 하나요?]]>



 

 

                방콕여행중  운전기사가 물품도난시 어떻게해야 하나요?

 

 

*다음은 네이버 지식인에 올라온 글입니다. 드물지만 이러한 일이 일년에 한두번은 일어나므로 반드시 귀중품은 개인이 소지해야 합니다.아직 태초클럽에서는 이러한 일이 보고된적 없지만 한국여행사 몇 곳은 유사한 경험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출처: 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9&dirId=9&docId=219894173

 

태국여행 일정을 마친뒤 한국으로 귀국한 후 캐리어 물품확인하던 중 물품이 도난당한것을 알았습니다.여행 마지막 전날까지는 물품이 모두 다 있는 걸 분명히 확인했었구요.확인해보니 면세점에서 구매한 목걸이와 화장품,지갑등의 포장이 뜯겨진 흔적이 있었습니다.그런데 화장품은 찢어만놓고 루이까또즈 남성지갑 알맹이만 쏙 빼갔더라구요.알맹이만 쏙빼가고 정리는 싼대로 잘되어있어서 의심을 못했어요.

제 생각으로는 마지막날에 짐을 싣고 다닌 차량 운전기사가 물건을 훔친것 같습니다.거의 확실한 것 같아요. 왜냐면 전날 밤에도 짐상태 분명 다 확인했고 가방을 가지고 돌아다닌 일이 없었고요. 마지막날 뭐 필요한걸 꺼내야 할 상황 아니고서는 짐을 차에 실고선 캐리어 내부를 확인하는 사람은 별로 없지않나요?

오전에 짐싸고 그대로 호텔에서 나와서 밴에 싣고 투어후 집에와서 짐을푸니 이런상태길래너무 어처구니가 없어서 그 차량기사와 연결해준 여행사에 연락을 해봤지만 제 말은 전혀 안믿고 오히려 기사가 아니라고 했다며 물증도 없이 왜 이제와서 그러냐는 식으로 말하더라구요. 그럼 제가 포장지에 그 사람 지문도 있으니까 지문 검사라도 하겠다라고 말하니 할테면 해보라는 식으로 나오더군요. 

 

이런 상황인데 여행사에게 아무런 보상도 받을 수 없나요? 너무 답답합니다

 


---------------------------------------------------------------------------------------------------


 

태초의 답변:

 

 

이 경우는 운전사가 가져갔다는 것을 보여주는 분명한 증거가 있어야 합니다.증거를 제시할 수 없다면 경찰서에 신고해서 말씀하신대로 지문채취라도 해야만 합니다. 여행사에서는 차라리 그렇게라도 해주기를 바랄 것입니다.

만의 하나 운전사가 아닌 제 3자가 가져갔을 경우도 고려해야 합니다.잠시 운전사가 화장실 볼일을 보거나 식사도중 누군가가 가져갔을 수도 있고요.아니면 호텔 벨보이, 호텔 룸메이드도 고려해야합니다.심지어는 공항 수하물 직원들도 의심해야 합니다.공항 수하물 직원들 역시 드물지만 그러한 행위들을 하기 때문입니다.

 

단지, 짐작만으로 누군가를 죄인 취급하는 것도 역지사지로 생각해보면 억울한 일이 될 수 있습니다.

 

]]>
Tue, 7 Apr 2015 00:46:00
<![CDATA[락타이클럽에서 질문하는 방법]]>





                                              락타이클럽에서 질문하는 방법

 

 

 

요점잡힌 질문은 답하기 좋지만, 횡설수설형 글은 보는이로 하여금 지치게 만듭니다.드물게 면세품 초과한도인 600불이상을 사놓고는 어떻게 하면 피할 수 있는지등 불법적인 질문을 하기도 하고, 호텔에 술집 아가씨들을 데려가는데 드는 추가비용 즉, 조이너스 차지가 있는지 없는지 밤문화 질문을 하기도 합니다.이러한 질문은 답할 수가 없습니다.

 

 

다음은 회원 질문에 대한  운영자의 바램입니다.

 

 

* 질문하기에 앞서 카페내 원하는 정보 검색하는 요령



 

1. 질문하기에 앞서서 게시판을 보고 원하는 정보가 있는지 확인한다.

2. 원하는 정보를 게시판을 통해서 얻지 못했을 경우 게시판 우측상단 검색란에 원하는 키워드를 넣는다

   (예를들면 "파통 마사지"를 알고 싶을 경우 "파통 마사지" 또는 "마사지"등을 넣어 원하는 정보를 찾는다.)

3. 아래 검색란에서도 찾지 못했을 경우 묻고 답하기란을 통해 질문한다.

 

* 질문하는 방법

 

1.질문을 할 때에는 질문 5개를 넘기지 않는다.

 

   (일부 회원들은 한방에 끝내려는 마음에 질문을  10개이상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원하는 답을 구하기도 어렵습니다. 한번에 수많은 질문을 하는 것은 성의 있는 답변을 하는데 걸림돌이 됩니다. )

 

질문하는 요령중 하나는  1,... 2,....3....., 4......, 5......, 번호를 매기면서 5개이내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질문은 구체적으로 한다.


"푸켓의 호텔은 어디가 좋아요? "라는 질문의 경우, "푸켓의 호텔은 다 좋습니다" 가 정답입니다.  푸켓의 호텔은 가격대별로 추천할만한 호텔이 각각 다릅니다.   적절한 질문은 본인이 원하는 가격대를 밝힌뒤 어느 지역을 선호하는 지, 또는 개인 취향이 무엇인지 밝히고 나서 질문하는 것입니다. " 신혼 여행인데, 휴양을 선호합니다. 어느 호텔이 좋은가요?" 또는" 파통의 호텔로  3000밧 미만의 호텔중에서 어느 호텔이 좋은가요?"" 하고 묻는 것이 좋습니다. )

  특히, 긴 일정을 나열하고 내 일정 어때요? 식의 질문은 가장 어려운 질문입니다.

   

그 엄청난 일정을 읽을만큼 한가한 분이 없습니다. 모범적인 질문은 한계를 정하는 것입니다. "수쿰빗 지역의 맛난 레스토랑 3곳만 말해주세요."   "수쿰빗의 대표적인 쇼핑몰 4곳만 말해주세요" 시암 스퀘어에서 반드시 가봐야 하는 곳 3곳만 말해주세요"

  "방콕 투어중 투어 2개만 추천해주세요" 등등... 똑똑한 질문이 똑똑한 대답을 만들어 냅니다.

   

 

3.질문 할 때에는 예의를 나타낸다.

 일부 회원들은 질문을 하면서 장난식으로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질문을 하면서, "ㅋㅋㅋㅋ, 크크크크...하하하..ㅎㅎㅎㅎㅎ, ㅠㅠㅠㅠ,ㅜㅜㅜㅜ, 헝헝헝..., 헣헣헣...,"등등을 타이핑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 답변하는 사람은 질문에 답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하게 됩니다. 장난치는 듯이 보이기 때문입니다. 동시에 결혼안한 남녀가 여행을 갈 경우, "남자친구 또는 여자친구와 여행을 간다"는 표현은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유는 이 곳 회원들의 연령이 10대에서 70대까지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4.글씨체는 기본서체로 한다.

 

  일부회원은 본인의 개성을 나타내려는지 알아보기 힘든 글씨체로 질문합니다. 또는 검은색이 아닌 경우도 있습니다.글씨체가 이상하면 알아보기 힘들고, 질문에 집중하기 힘듭니다. 결국 답변쓰다가 포기하거나 처다보지도 않습니다.좋은 답변을 얻고자 한다면 모든 사람이 쉽게 알아볼 수 있는 글씨체를 사용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5.특정인의 이름을 글 제목에 넣지 않는다.

 일부 회원들은 글 제목에 특정인의 이름이나 닉네임을 넣습니다. 예를들면 " 태초님 답해주세요" 와 같이 닉네임이나 이름을 분명히 넣습니다. 해당 회원의 입장에서 생각해보세요. 답을 제대로 알지 못하거나 또는 답을 할만한 충분한 여건, 시간이 안되는 한 대답할 수 없습니다. 그럴경우 무안합니다.  어느 특정회원에게 묻고 싶은 사항이 있으면 해당 회원 이메일, 쪽지등등으로 묻는 것이 좋습니다.

 

 

6. 질문할때, 그리고 좋은 답변을 얻었으면 반드시 감사의 말을 남긴다.

   질문을 한다는 것은 도움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질문을 한 뒤 끝 부분에  " ~ 저의 질문에 답변해주신 분께는 미리 감사 드려요" "끝까지 저의 질문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저의 질문에 조금이라도 답해주신다면 정말 고맙겠습니다"정도의 말은 기본입니다. 클럽의 좋은 분위기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감사의 말 한마디는 매우 중요합니다.

 

]]>
Wed, 1 Apr 2015 00:5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