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초클럽]으로 태국전문여행사 [태초클럽]으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모바일모드
금일방문자 422
총방문자 5,838,585
홈으로 락타이클럽 여행준비 여행정보 상세보기
여권
7
비자
21
여행자보험
6
여행계획
17
여행루트
12
여행정보
61
짐꾸리기
10
환전
7
건강
7
비상연락처
2
주의사항
6
지도
0
한글 지도
16
태국일반 여행준비 항공
최신 댓글리스트 + 더보기
[여행..]
뭐라카노
120.142.***.*** | 0일 6시간 2초전
[법]
와... 다음주에 매빅2 ...
115.91.***.*** | 25일 17시간 51초전
[법]
와 우리나라보다 훠월...
171.4.***.*** | 63일 21시간 57분 8초전
구름태그 실시간 인기검색어
현재접속자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
게시판타이틀 여행정보 / 상세보기
추천수 0 | 조회수 661 | 등록일 2019-07-03 20:02:02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글쓴이

태초

제목

해외호텔예약사이트 아*다,익*피디아,*킹닷컴등 홈페이지에 표시된 요금을 당신은 믿는가
내용
 



 
 
           해외호텔예약사이트 아*다,익*피디아,*킹닷컴등 홈페이지에 표시된 요금을 당신은 믿는가
 
 
 
 
태초클럽은 얼마전 2019년 11월1일 이후의 센터포인트 수쿰빗 10 프로모션요금을 발표했습니다. 태초클럽 기본룸 요금은 1박당 2인조식, 세금,봉사료 포함 2700밧입니다. 그러자, 모 회원은 "아*다 사이트보다 비싸네요"라고 댓글을 썼습니다. 과연 태초클럽 요금이 비쌀까요?
 
많은 분들은 해외 호텔 예약사이트에 대해 자세히 알지 못합니다. 겉에 드러난 요금만 보면 이들 해외호텔 예약사이트 요금이 저렴한 것 같으나 2인 조식, 세금,봉사료 포함하고 최종요금을 보면 태초클럽 요금이 여러모로 저렴합니다. 아래 해당 호텔 예약사이트에서 해당 날짜 요금을 검색해보았습니다.
 
아래 첫번째 요금은 2인조식,세금,봉사료 불포함에 환불불가 요금입니다. 2140밧입니다. 아*다 사이트에 대해 잘 아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 2140밧은 실제요금이 아닙니다. 세금,봉사료 포함하면 요금이 올라갑니다. 
 
아래 두번째 요금은 2인조식 포함요금입니다. 2543밧입니다. 이 요금만보면 태초클럽 2700밧보다 저렴합니다, 그러나 세금,봉사료 포함 요금이 아닙니다. 만약 조식 포함 요금에 세금,봉사료 포함하면 어떠한 요금이 나올까요?  아래 두번째 이미지를 보십시오.
 









 
 
 
아래 요금 2993밧이 아*다의  최종요금으로 2인 조식,세금,봉사료 포함요금입니다. 태초클럽 2700밧보다 293밧 더 비쌉니다. 나중에 신용카드 청구시에는 위 요금의 1%가 추가된 금액이 표시될 것입니다. 해외결제를 이용했기 때문입니다.
 









 
태초클럽 요금은 장점이 더 있습니다. 그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태초클럽은 환불이 가능합니다. 체크인 기준 7일전 취소시 소정의 취소수수료를 지불하면 환불가능하나 아*다 사이트는 환불불가조건입니다.
 
2, 태초클럽은 한국내 결제로 더이상 추가되는 금액이 없으나 아*다,익*스피디아,부*등등은 해외 결제이므로 총 지불 금액의 1%를 추가 지불해야 합니다.
 
3.태초클럽은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질문에 응하며 고객을 위해 다양한 여행정보를 제공합니다.
  태초의 태국정보 카페를 운영하면서 호텔,투어등의 예약외에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합니다.
  이 모든 것은 사실상 인력이 투입되는 것으로 적지 않은 비용이 필요합니다.
 
4. 호텔체크인시, 호텔 숙박중 불편사항이 있을 경우 해외호텔 예약사이트들은 도움을 주는 것이 사실상 어렵지만
  태초클럽은 적극적으로 응해 여행객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5. 병원입원등 비상시 해외사이트들은 도움을 제공할 수 없으나 태초클럽은 최대한 도움을 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6.태초클럽은 방콕사무소에서 과일무료제공, 수,토 자전거무료투어등을 운영하고, 푸켓사무소에서는 푸켓해변도로 무료셔틀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역시 적지 않은 비용이 필요한 것으로 해외호텔사이트들은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여행자가 합리적인 소비자로서 최대한 저렴한 요금을 이용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러나, 해외 호텔 예약사이트들 대다수가 조식불포함 요금을 내세워 저렴한 것처럼 나타내려 하고 있고, 세금,봉사료 불포함 요금을 홈페이지에 보여 초보자들에게 착시 현상을 일으키고 있다는 것을 기억할 필요가 있습니다. 
 
부탁하건대 제발 2인조식,세금,봉사료 포함으로 최종요금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해외호텔 예약사이트들의 홈페이지 요금은 최종요금이 아닙니다. 최종 요금을 확인한 후 "싸다, 비싸다"를 말해주시기 바랍니다. 
 
해외 호텔예약사이트들은 '환불불가'라는 조건을 내세우는 경우가 다반사이므로 이 점 역시 고려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아울러 해외 호텔예약사이트들은 해외결제이므로 최종 요금의1%추가 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신용카드 청구서를 보면 생각외로 많은 요금이 청구되고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해외결제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한국경제에 도움이 안된다는 것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태초클럽은 신용카드와 법인통장입금이므로 세원이 99,9% 노출되어  한국과 태국 양국에 세금을 내고 있으나 이들 해외 결제사이트들은 한국,태국에 예약수익에 따른 세금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태그

태국호텔,태초클럽,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
이전게시글 태국여행, 어느 지역이 좋은가 2019-02-13 17:36:59
다음게시글 태국에서 오토바이(모터사이클)대여시(렌탈) 주... 2019-09-13 03:5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