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초클럽]으로 태국전문여행사 [태초클럽]으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모바일모드
금일방문자 8,019
총방문자 3,812,059
홈으로 락타이클럽 지역정보 방콕 상세보기
방콕
19
지역정보
19
일반정보
28
추천일정
2
숙박
80
호텔프로모션
573
투어/쇼
13
레스토랑/바
99
스파/마사지
9
공항/교통
19
이동경로
8
지도
1
환전/쇼핑
34
통신/인터넷
3
지역사진
16
차암 후아힌
1
기타중부지역
0
파타야
6
코창
0
기타동부지역
1
푸켓
6
카오락
1
크라비
1
코사무이
5
기타남부지역
0
치앙마이
0
기타북부지역
2
태국일반 여행준비 항공
최신 댓글리스트 + 더보기
[방콕 ..]
방콕 맛집이라더니 일...
110.12.***.*** | 17일 6시간 38분 43초전
[여행..]
글이 굉장히 유익하고 ...
211.210.***.*** | 60일 9시간 21분 47초전
[방콕 ..]
좋아보이네요
27.55.***.*** | 104일 38분 7초전
구름태그 실시간 인기검색어
현재접속자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
게시판타이틀 방콕 지역정보 / 상세보기
추천수 0 | 조회수 497 | 등록일 2017-10-11 20:05:5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글쓴이

태초

제목

방콕한식당-마포 진짜원조 최대포 갈비집, 한국숯불갈비의 진수.
내용








 


 

         방콕한식당-마포 진짜원조 최대포 갈비집, 한국숯불갈비의 진수.


 


 


 


 


 


 

방콕 수쿰빗아속인근 수쿰빗소이18 안쪽에 '마포 진짜원조 최대포 갈비집' 방콕점이 오픈했다. 한국tv방송에 여러번 소개된 서울 마포 최대포 갈비집 방콕분점이다. 한국인 운영 스파점으로 최근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한국인 특유의 꼼꼼한 관리로 잘한다'"고 소문나고 있는 에이스파(A- SPA) 인스펙션후, 스파점 사장님이 옆의 최대포 갈비집이 아주 맛있다고 권해서 찾아간 한식당이다.


 

최대포 갈비집 방콕점의 사장님은 식당과 전혀 관련없는 외모이다. 영화배우 또는 사진가내지 예술가 타입이다. 왠만한 남자 탤런트보다 더 탤런트같은 얼굴을 가진 조각미남이다. 옆에 안정환이나 테리우스 신성우를 갖다 놓아도 전혀 뒤지지 않는 외모를 자랑한다. 오픈시 찾아온 방문객들이 다들 " 혹시 한국배우 아니세요? "하고 물었다고 할 정도로 놀라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훨친한 키에 단화, 안정환 축구선수 전성기시절의 외모와 비슷하다.


 

태초는 체질적으로 미남들을 좋아하지 않는다. 미녀를 좋아하기는 하지만^^. 잘생긴 사람치고 자신이 일하는 분야에서" 목숨바쳐 일하는 장인(匠人) "을 찾기는 어렵기 때문이다. 가진 것이 많은 사람이 어느 한분야에 특출나게 잘한다는 것은 정말 어렵다. 그래서 속으로 "잘생기기는 했지만 요리는 별로 일 것 같은데" 하고 생각했다.


 

주문한 요리는 돼지갈비요리 2인분, 돼지소금구이 1인분이었다. 돼지 소금구이가 먼저 나왔다. 소금구이는 고기의 질이 우수했다. 이어서 서비스로 소고기 영양탕이 나왔다. 어느 정도 먹고나니 알맞게 구운 돼지갈비가 나왔다. 식당안 갈비연기를 의식해서인지 아니면 예술적으로 굽기위해서인지 안애서 적당히 구워 나왔다. 한 입 베어무는 순간 " 이 것 뭐야? 숯불향이 제대로인데. 음...좋아좋아좋아"였다.


 


 

아내 얼굴을 보니 평소 잘 웃지 않는 얼굴에 미소가 돌았다. " 우리 훈이 데려오면 훈이가 게눈 감추듯이 먹겠어요, 지난번 서라벌 한식당 가서도 맛있는 갈비를 먹었는데, 이 곳의 숯불향이 한수위에요. 서라벌도 좋지만..." 그리고는 "  훈이 때문에 자주 와야 할 것 같아요. 사장님이 잘생겨서 기분좋고 고기맛이 좋아서 좋고...아주 좋아요" 했다. 사실 아내는 서라벌한식당 맛,분위기,친절에대해 칭찬하지만 물값 따로 받고, 서비스료,봉사료로 17% 붙이는 것에 대해 아주 못마땅해하는 아줌마이다.


 

마지막으로 사장님은 돼지껍데기를 맛보라고 내왔다. 솔직히 부담스러웠다. 태초 성격상 공짜를 별로 안좋아했기 때문이다. 태국어느 레스토랑을 가든 "소개를 위한 인스펙션시 내돈내고 사먹을꺼야"를 외치기 때문이다. 방콕,푸켓 한식당에서 무료로 제공하려 해도 한사코 거부한다. 돈받고 소개하는 것이나 다를바 없으므로. 돼지 껍데기값 정도 되겠지 하고 팁으로 200밧을 내놓았다.


 

마포 진짜원조 최대포 갈비집의 장점은 일단 고기맛이다. 고기집 전문점 다운 실력,맛을 갖추었다.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 단점은 방콕 한식당 평균 수준의 밑반찬에는 약간 부족하다는 것이다. 그러나,고깃집 전문점이으로 충분히 이해할 수 있다. 고기를 중시한다면 마포 진짜원조 최대포 갈비집 수쿰빗 소이 18점을 추천한다. 그러나, 밑반찬으로 이것저것 내놓는 한식집을 원하면 아닐 수 있다. 태초의 경우 재방문 의사를 물어본다면 " 당연하지" 이다. 지금까지 두번 차몰고 갔다. 이번주말 다시 아들과 함께 방문할 계획이다.  


 


 

최대포 갈비집 방콕전문점은 한아시아닷컴에  다음과 같이 소개한다.

----------------------------------------------------------------------------------------------------------------

지난 반세기 동안 서울 마포에서 사랑받고 있는 "마포 진짜원조 최대포"가 방콕에 직영점을 오픈하였습니다.그간의 세월 동안 변하지 않는 맛과 편안함으로 세월의 맛을 지켜오며, 사랑 받은 것에 감사하고자 태국에 직접 찾아와 직영점을 내어 고향의 맛과 향수를 전하고 싶습니다.

----------------------------------------------------------------------------------------------------------------

*오픈한지 얼마안되어 밑반찬이 방콕한식당보다 조금 부족할 수 있으나 시간이 가면 해결될 것으로 판단한다. 고기는 정말 추천할만하다. 돼지갈비는 예술이다. 밑반찬은 말안해도 수시로 보충해준다. 서비스로 계란찜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마포 진짜원조 최대포 갈비집 방콕점(수쿰빗소이18안쪽, 램브란트호텔옆)


 


 

위치: 수쿰빗소이 18 램브란트호텔 옆

전화:02-115-0092

주소:21/19 수쿰윗 쏘이 18

영업시간:오후12:00~24:00

주차장:램브란트호텔 주차장에서 주차티켓받아오면 식당에서 사인해줌


 


 



 





























































































 

태그

방콕한식당,방콕여행,방콕투어,태국여행,태국투어,태국호텔,태초클럽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
이전게시글 방콕 TCDC(Thailand Creative Design Centre).방콕 타일랜드 크리에... 2017-08-06 03:07:05
다음게시글 태국 방콕왕궁 휴일안내 2018 2018-02-10 15:2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