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초클럽]으로 태국전문여행사 [태초클럽]으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모바일모드
금일방문자 2,233
총방문자 3,044,659
홈으로 락타이클럽 여행준비 여행정보 상세보기
여권
7
비자
21
여행자보험
6
여행계획
15
여행루트
12
여행정보
49
짐꾸리기
9
환전
5
건강
7
비상연락처
2
주의사항
6
지도
0
한글 지도
16
태국일반 여행준비 항공
최신 댓글리스트 + 더보기
[태국..]
so hot
Julius Park | 69일 6시간 12분 5초전
[여행..]
태초님의 생각이 기준...
49.228.***.*** | 257일 1시간 18분 11초전
[방콕 ..]
공주한식당은...가서 ...
관리자 | 274일 1시간 39분 54초전
구름태그 실시간 인기검색어
현재접속자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
게시판타이틀 여행정보 / 상세보기
추천수 0 | 조회수 535 | 등록일 2017-06-11 16:34:29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글쓴이

태초

제목

태초클럽으로 호텔예약하면 호텔멤버쉽 혜택을 받을 수 없는가?
내용






                   태초클럽으로 호텔예약하면 호텔멤버쉽 혜택을 받을 수 없는가?



 

세계적인 호텔체인인 매리엇,스타우드,힐튼,하얏트,아코르,인터컨티넨탈호텔그룹등은 멤버쉽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자사 호텔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숙박일수에 따른 포인트 제공을 하고 고객들은 이 포인트로 무료숙박, 룸업그레이드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기도 합니다. 호텔내 레스토랑,바등을 이용할 때에도 포인트가 적립되는등 장점이 있습니다.


 

문제는 여행객들이 호텔내 홈페이지가 아닌 태초클럽등의 여행사를 통해 예약하고 멤버쉽의 모든 혜택을 이용하려할 경우입니다. 호텔멤버쉽 프로그램을 잘 모르는 분들은 태초클럽을 통해 호텔예약하고, 호텔숙박에 따른 포인트 적립을 프론트에 요구합니다. 물론,프론트에서는 거부합니다. 호텔홈페이지가 아닌 여행사를 통해서 예약했기 때문입니다. 호텔 홈페이지 요금은 태초클럽 여행사등 여행사 요금과 비교하면 높습니다. 호텔 홈페이지 요금 상당수는 조식불포함인 경우, 또는 조식 포함이지만  세금,봉사료 불포함인 경우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조식,세금,봉사료 포함해서 지불할 때 금액을 자세히 보면 모든 것이 포함된 여행사 요금보다 훨씬 높습니다. 세금,봉사료만해도 요금의 거의 20%입니다.


 

여행자는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높은 요금으로 호텔예약할 것인가 아니면 태초클럽 여행사등을 통해 낮은 요금으로 호텔예약할 것인가입니다. 전자는 요금은 높지만 숙박일수에 따른 포인트 적립. 그리고 숙박에 따른 혜택이 가능합니다. 후자는 포인트적립은 안되지만 호텔요금이 저렴합니다. 해당호텔체인의 호텔을 자주 이용한다면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포인트적립등 멤버쉽혜택을 보는 것이 나은 경우도 있으나 이용횟수가 많지 않다면 여행사를 통한 호텔예약이 일반적으로 낫습니다.


 

혹자는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룸 업그레이드,레이트체크아웃등의 혜택이 있기 때문에 낫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반드시 그러한 것은 아닙니다.  여행사를 통해서 예약해도 룸업그레이드,레이트체크아웃등의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또는 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이 없다해도 룸에 여유가 있을 경우 룸 업그레이드등을 해주기 때문에 이 경우 어느 쪽이 낫다고 말하기 어렵습니다.


 

일부 여행자는 태초클럽 여행사등을 통해 호텔예약을 시도하고 자신의 호텔멤버쉽 등급 혜택을 받으려 합니다. 이 경우 호텔 대부분은 호텔멤버쉽의 모든 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거부합니다. 단지, 와이파이무료등의 혜택을 주거나 호텔내 레스토랑,바를 이용할 경우 포인트적립과 할인 혜택을 줄 뿐입니다. 호텔체인이 제공하는 멤버쉽 프로그램의 혜택을 모두 다 이용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일반여행사를 통해 예약하면 안됩니다. 호텔체인이 자사의 홈페이지 비싼요금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주려는 혜택들을  일반 여행사를 통해 낮은요금으로 예약한 여행객들이 요구한다면 거부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일부 여행자들은 태초클럽 여행사의 낮은 호텔요금으로 호텔예약하고 해당호텔 매니저에게 이메일을 보내 멤버쉽 혜택을 요구합니다. 호텔쪽에서 보면 화나는 일입니다. 아마도 " 밖에서 낮은 요금으로 호텔예약해놓고 호텔 혜택은 다 받으려 하는군. 아, 짜증나..." 할 것입니다. 종종 호텔쪽에 이메일을 보내고 원하는 답변이 안오면 태초클럽이나 태초의 이메일을 통해 이것저것 질문하거나 요청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태초와 태초클럽은 호텔체인이 운영하는 멤버쉽 프로그램에 대해 호텔쪽에 문의 할 수가 없습니다. 호텔쪽에서의 답변은 간단합니다. "호텔 멤버쉽 프로그램은 호텔과 고객과의 문제이므로 여행사에서는 신경꺼!" 입니다.  멤버쉽 카드 혜택관련, 태초클럽여행사에서 도움을 제공하는 것은 극히 제한적입니다.


 

태초클럽을 통해 저렴하게 호텔예약하고 호텔프론트에 호텔숙박일수에 따른 포인트 적립요청등 멤버쉽 혜택을 받으려고 하는 것은 호텔 홈페이지에 예약하고 태초클럽을 통한 호텔숙박에 따른 이러저러한 혜택을 보려는 것과 비슷합니다. 둘중 하나는 포기해야 합니다.


 


 


 


 

태그

태국호텔,태국호텔브랜드,태국호텔이해,태국여행,태국전문여행사,태초클럽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
이전게시글 태국여행-픽업서비스에 대한 이해 2017-04-29 17:40:05
다음게시글 태국마사지샵- 핼쓰랜드 쿠폰(450밧/2시간) , 어떻게 구입... 2017-07-27 01:5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