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초클럽]으로 태국전문여행사 [태초클럽]으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모바일모드
금일방문자 2,534
총방문자 5,667,334
홈으로 락타이클럽 여행준비 여행계획 상세보기
여권
7
비자
21
여행자보험
6
여행계획
17
여행루트
12
여행정보
61
짐꾸리기
10
환전
7
건강
7
비상연락처
2
주의사항
6
지도
0
한글 지도
16
태국일반 여행준비 항공
최신 댓글리스트 + 더보기
[여행..]
그때마다 닭다리 모양 ...
59.2.***.*** | 110일 5시간 55분 51초전
[여행..]
8년동안 태국에 유학 ...
59.2.***.*** | 110일 5시간 57분 12초전
[법]
와... 다음주에 매빅2 ...
115.91.***.*** | 246일 13시간 14분 46초전
구름태그 실시간 인기검색어
현재접속자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
게시판타이틀 여행계획 / 상세보기
추천수 0 | 조회수 3,785 | 등록일 2015-04-01 00:21:3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글쓴이

태초

제목

세계일주여행⑥남미ㆍ아프리카ㆍ동남아
내용






세계일주여행⑥남미ㆍ아프리카ㆍ동남아



남미,아프리카는 아직 한국 여행자들이 많이 찾지 않아 여행정보가 많지는 않다. 그리고 아프리카는 내전이 아직도 끝나지 않는 곳이 있기도 하고 치안도 불안하다. 따라서 여행 루트를 고려할 때 안전을 우선해서 고려해야 한다. 아프리카에서는 우수한 가이드를 확보한 여행사를 통해 여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남미와 아프리카는 항공편은 물론 버스와 지역의 여행상품을 이용해가며 여행해야 하는 곳이다.  어느 세계 일주 여행자는 런던에서 원 월드를 이용, 상파울루(브라질)로 들어갔다. 버스를 타고 리우데자네이루, 이과수폭포를 거쳐 부에노스아이레스(아르헨티나)를 여행한 후, 원 월드 티켓에 노선이 포함되지 않아 개별항공편으로 칠레의 남부지역인 파타고니아를 거쳐 엘 칼라파테에서 다시 개별항공편을 이용, 우수아이아로 이동했다.

이곳에서 원 월드를 이용해 산티아고(칠레)까지 이동한 이들은 버스로 깔리마와 산 페드로를 거쳐 우유니까지 갔다. 우유니 지역은 3일간의 지프 투어로 돌아보았고, 이 투어를 통해 볼리비아의 라파스까지 이동할 수 있었다.다시 버스로 루레나바케(볼리비아)로 이동한 이들은 이곳에서 팜파스 투어에 참가한 후 버스편으로 라파스, 코파카바나, 페루의 쿠스코, 리마까지 갔다가 다시 원 월드를 이용, 산티아고로 돌아갔다. 다시 원 월드로 이스터 섬을 왕복여행한 후 남미에서의 여정을 끝마쳤다.

원 월드 티켓을 이용할 경우 제휴항공사인 란칠레항공을 이용해 이스터 섬을 왕복여행할 수 있지만 다른 항공권으로 여행하고 있다면 별도의 항공권이 필요하다.란칠레항공이 이스터 섬을 독점 운항하고 있기 때문에 산티아고-이스터 섬 왕복요금은 200만 원 정도를 예상해야 한다. 원 월드 이외의 항공권으로 여행하는 대부분의 여행자들은 비용에 대한 부담으로 이스터 행을 포기하기도 한다.

아프리카는 항공편으로 남아공의 케이프타운으로 들어가는 것이 일반적이다. 이곳에서 아프리카를 북쪽으로 이동하며 여행하는 다국적 상품에 참가하거나 지역의 사파리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다국적 상품으로는 남아공과 나미비아, 보츠와나, 짐바브웨, 잠비아, 콩고, 탄자니아, 우간다를 거쳐 케냐의 나이로비까지 이동할 수 있다. 대부분은 나이로비에서 아프리카 여행을 끝마치고 항공편으로 카이로(이집트)나 요하네스버그(남아공)로 이동해 다음 여행지로 향한다.

 

▶남미에서의 버스 이동 안내

△ 부에노스아이레스-푸에르토이과수: Expreso Singer Expreso Tigre Iguazu Via Bariloche SRL 회사의 버스가 하루 5회 운행한다. 18~23시간이 걸리며 요금은 출발 시간에 따라 대략 80달러, 90 달러, 110 달러 3가지가 있다.

△푸에르토이과수-포스도이과수: 20분 간격으로 버스가 운행하며 요금은 5달러에 약 30분이 걸린다.

△포스도이과수-쿠리티바: 인따르나시오날 호도비아리아에서 버스가 출발하며, 약 6시간이 걸린다.

△쿠리티바-상파울루: 이타페밀린 코메크 회사의 버스가 매일 30편 운행하며 약 5시간이 걸린다.
 

 

▶버스와 저가항공을 이용한 동남아시아 이동

아시아에서는 종종 일부 여행자는 원 월드로 시드니, 브리즈번, 캐언즈, 앨리스스프링스, 퍼스 등 호주를 여행한 후 다시 원 월드로 싱가포르까지 이동한다. 그리고 아시아는 육로로 여행을 시작한다.버스편으로 쿠알라룸푸르(말레이시아)를 거쳐 태국 춤푼, 방콕, 코창 등을 여행했다. 방콕을 베이스캠프로 활용하며, 캄보디아의 씨엠립과 태국의 코수린을 버스로 여행한 후 원 월드를 이용, 홍콩을 거쳐 인천에 도착한다.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에서는 일정에 따라 저가항공, 버스, 투어 버스 등을 이용하면 좋다. 아시아 지역을 운항하는 저가항공으로는 말레이시아 국적의 에어아시아(www.airasia.com)와 싱가포르의 타이거항공(www.tigerairways.com)이 있다.

이들 항공편은 일찍 예약하면 몇 만원에서 10~20만원정도의 비용으로 동남아시아 대부분의 국가를 연결하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투어버스는 여행객들이 상품을 선택하면 가이드가 동승해 명소를 소개해주는 것으로 상품에 따라 식사, 숙소 예약까지 책임지기도 한다.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
이전게시글 세계일주여행⑤북미 대륙 2015-04-01 00:11:49
다음게시글 세계일주여행⑦예산은? 2015-04-01 00:27:30